탑플레이어바둑이 for Dummies
탑플레이어바둑이 for Dummies
Blog Article
이런 상대와 플레이할 때는 웬만하면 블러핑을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한국에서는 체크나 콜을 한 플레이어의 리레이즈를 허용하지 않고, 콜과 다이만 허용하는 경우가 많다.
내 핸드의 승산이 높다고 생각되는 판에서는 크게 베팅하지 않고 끝까지 데리고 갑니다.
에이스타포커는 이러한 고민과 전략들을 공유할 수 있는 '포커선생님'이 계신다!
고객들이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반복적인 이용을 유도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본인은 텍사스 홀덤도 당구나 볼링과 같은 스포츠 문화로 자리 잡았으면 하는 마음이 크고 프라이즈를 얻기 위한 게임보다는
홀덤게임 자체를 도박처럼 플레이하고 틸트된 사람들이 간혹 매니악이 되기도 한다. 매니악 스타일도 어느정도 기본적인 개념만 있다면 상대의 멘탈을 부술수도 있다. 방수 좋은 오프게임에 항상 이런 스타일에 플레이어가 한 두명씩은 있다.
예를 들어, ‘탑플레이어 머니시세’는 한게임에서 주로 사용되던 용어이며, ‘탑플레이어 코인시세’는 넷마블에서, ‘탑플레이어 골드시세’는 피망에서 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해를 돕기 위한 영상이오니 이렇게 진행이 되는구나 ~ 정도로만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루즈 패시브 상대로는 콜링스테이션과 다르게 투베럴에 미들피 바텀피 등등 을 폴드하고 어쩌면 탑페어에 키커낮은 카드들도 탑플레이어포커 폴드 해준다. 마찬가지로 본인이 핸드가 있을때 마지널한 카드로 콜을 주며 벨류를 뜯겨 준다. 운이 탑플레이어머니상 좋다면 아주 조금의 칩을 딸 수는 있지만 오프에서는 레이크 등등을 탑플레이어슬롯 통해 절대로 딸 수 없다.
이긴다고 생각하면 벳해야 한다. 확신이 없으면 탑플레이어머니상 첵하고 쇼다운 혹은 콜만 할 수 있다.
한국의 거의 모든 온라인 바둑이의 경우 하프, 쿼터, 삥, 맥스 등의 한국 온라인 게임식 베팅을 사용하고 있다. 한국 베팅룰이 아닌 곳에서 즐기려면, 포커스타즈 혹은 다른 외국 게임 중 바둑이를 취급하는 게임을 찾는 것이 좋다. 보통 해외에서는 최소 베팅 기본금부터 팟리밋(팟에 걸린 돈까지, 즉 풀베팅.)까지 베팅 가능한 룰을 채용한다.
- 테이블에 팟을 흘리지 않는 것은 매우 중요함. 베스트 핸드라면 최대한 칩을 짜내란 말.
게임 방식은 캐리비안 스터드 포커와 거의 같은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하며, 딜러가 퀸 탑 이상을 가지고 있지 탑플레이어포커 않으면 게임이 무효화된다.